메뉴 건너뛰기

header.jpg

루이지애나 주 홍수 구호 헌금

 

지난 8월 12일부터 이틀간에 무려 609㎜가 넘는 폭우가 쏟아지면서 인근 강이 범람하여 루이지애나 주 남부 일대(Baton Rouge and The Gulf Coast)의 주택과 상점들이 대부분 침수되어 막대한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엄청난 홍수로 약 4만여채의 가옥이 파손되고 3만 여명이 넘는 이재민이 발생하였습니다.

 

총회 재난구조부(Presbyterian Disaster Assistance)에서는 홍수로 재난당한 이웃들에게 구조활동을 하면서 전국교회에 도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NCKPC 회원여러분께 호소합니다.  특별히 홍수로 어려움 당하는 분들을 위하여, 임원회에서는 한인교회들이 함께 구호헌금을 모아 총회에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꼭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구호헌금은 NCKPC 회계이신 채희철 장로님 주소로, Pay to NCKPC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Mr. Charles Chae

 3724 Bridger Dr. N

 Carmel, IN 46033

 

채희철 장로님께서 구호 헌금을 모아, 총회에 DR000191 US flooding으로 지정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특별히, 구호 헌금을 보내주신 후에, 각 속해있는 노회에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혹시 노회를 통하여 구호헌금에 동참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노회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일 주보에 광고하셔서, 8월 28일 주일을 재난구호주일로 지키며 구호헌금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6년 8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