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header.jpg

솔즈베리 한인장로교회 전진은 목사님 위임예배

 

할렐루야!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솔즈베리 한인장로교회가 지난 6월 26일(주일) 오후 5시 30분에 많은 하객들과 함께 미국장로교 대서양한미노회 주관으로 전진은 목사님의 위임예배를 드렸습니다.

목회위원장이신 이기풍 장로님의 사회로 진행된 1 부 예배는, 정태은 목사님의 기도 후에 김용주 원로 목사님께서 “교회”라는 제목으로 생생한 증언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어서 노회장 전은기 목사님의 사회로 위임예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사무총장이신 조남홍 목사님의 헌법질문과 안수기도와 위임패를 전달한 후에, 박관준 목사님께서, 목회자에게 권면의 말씀을, 조은상 목사님께서 교인들에게 권면의 말씀을 해 주시고, 한소망교회 담임 김귀안 목사님께서 축사해 주셨습니다.

 

전진은 목사님의 답사와 교우들의 꽃다발 증정과 특순 후에, 최동구 장로님(서기)의 광고와 안내에 이어 힘차게 마지막 폐회 찬송을 부른 후 전진은 목사님의 축도로 위임예배를 마친 후에, 전 교인들과 하객들이 함께 사랑의 애찬을 나누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전진은 목사님의 위임예배 순서를 맡아주신 목사님과 장로님 그리고 사랑의 애찬으로 섬겨주신 솔즈베리 한인장로교회 교인 여러분, 특별히 전진은 목사님의 위임을 축하하기 위하여 함께 예배를 드리신 뉴저지 한소망 교회의 장로님들과 교우님들과 섬겨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솔즈베리 한인장로교회와 전진은 목사님을 통하여 솔즈베리에 성령의 불길과 부흥의 불길을 당겨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나라를 꿈꾸는 솔즈베리 한인장로교회와 전진은 목사님을 통하여,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며, 가슴을 뛰게하는 놀라운 새생명의 역사가 일어나게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6년 7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