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header.jpg

시애틀 명성교회 김병규 목사님 위임 및 장로님, 안수 집사님 임직 예배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시애틀 명성교회가 11월 15일 주일 오후 4시에 장로님, 안수 집사님 임직 및 김병규 목사님의 위임 예배를 드렸습니다. 

김진석 목사님 (North Puget Sound Presbytery 부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임직예배는, 장윤기 목사님 (시애틀 연합교회)께서 열왕기상 7:18-21, “성전의 기둥” 이라는 제목으로 은혜로운 말씀을 전해주셨고,  Rev. David Casson (North Creek Presbyterian Church) 목사님의 인도로 위임 예식과 서약식이 거행되었습니다.  김경천 목사님의 사랑의 권면과 이기천 목사님의 간단 명료한 축사와 박영희 목사님의 축도로 온 교인들이 축하하는 가운데 임직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날 안수받으신 임직자 여러분들은, 김월순 장로님 그리고 Scott Dye, Soon Dye, 김윤미 안수 집사님이십니다. 

 

예배 후, 김병규 목사님의 저서 “고난없는 인생이 어디 있습니까?” 책 출판 기념회가 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정재두 목사님께서 간결하고도 Powerful 한 서평의 말씀을 전해주셨고 김병규 목사님의 감동 어린 감사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지난 9월에, 명성교회와 영광교회가 통합을 결정한 후, 교회 명칭을 명성교회로 사용하며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새롭게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교회” 의 사명을 감당하며 섬기기 원하는 명성교회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로님과 안수 집사님 임직 및 김병규 목사님 위임 예배 순서를 맡아주신 목사님들과 장로님 그리고 사랑의 애찬으로 섬겨주신 명성교회 교인 여러분들과 김병규 목사님과 수고해 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나라를 꿈꾸며, 빛과 소금의 역활을 감당하기 원하는 명성교회와 김병규 목사님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복음의 불길과 생명의 불길과 성령의 불길과 부흥의 불길을 당겨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축하합니다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5년 11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