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양대회 목회자 계속 교육
할렐루야!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남대서양대회와 생수대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17년 양대회 목회자 계속 교육”이 지난 2월 13일(월)부터 15일(수)까지 한빛 교회 (담임 이문규 목사님)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총회 한인 목회실에서 섬기시는 조문길 목사님께서 “21세기 행복한 목회 매뉴얼”을 주제로 “하나님과 교회”, “장로교회 신앙의 근거”, “기독교 역사와 장로교 운영” 등에 대해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셨습니다.
조문길 목사님은, 장로교회의 기초와 정신을 알면 교회목회와 행정이 이해가 되고 그리고 신앙고백과 규례서는 장로교회의 기초가 되는 중요한 문서로 목회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번 목회자 계속교육을 통하여, 세속화 되어가는 시대에서 교회를 갱신하며 변화시키는 목회의 본질을 파악하고, 교단 목회자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회복하는 큰 그림을 그리게 되었고 그리고 책에서는 배울 수 없는 것들을, 실제적인 목회 현장 경험과 다양한 사례들을 통하여 배우고 행복한 목회의 큰 틀을 세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의 연속이었다고 참석자들이 소감을 밝혔습니다.
양대회는 2월 19일부터 20일까지 다니엘 기도원에서 여선교회 헌신예배를 드리고, 5월 중순에는 어버이 수양회와 7월말에는 가족수양회 그리고 10월 중순에는 부부 수양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2017년 양대회 목회자 계속교육을 위하여 섬겨주신 한빛 교회 이문규 목사님과 교인 여러분 그리고 임원 여러분과 참석하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7년 2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