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하와이 대회 KPC 소식
남가주/하와이 대회 KPC(회장:김국진목사)에서는 지난 12월 7일 정기월례회(총회)를 나성연합장로교회에서 가졌습니다.
1부 예배(사회: 박일영 목사님, 설교:고창현 목사님)를 드린 후에 2부 회의에서는 새로 2017년도 임원진을 선출하였습니다. 새 임원에는 회장: 원영호 목사님(새장로교회), 부회장: 문일명 목사님(파사데나장로교회), 서기: 고창현 목사님(토랜스제일장로교회), 회계: 최형호 장로님(나성연합장로교회)가 선출되었습니다. 신임회장 원영호 목사님은 남가주/하와이 한미노회 해산 이후 남가주/하와이 대회 KPC의 중요성을 깨닫고 지역 한인교회들의 부흥과 발전을 위하여 섬기는 자세로 임하겠다는 취지의 취임 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2016년도 보고서에는 해당 부서가 시행한 사역들이 포함되었습니다. 본회 임원회는 지난 7월 NCKPC 임원회와 면담을 통하여 평신도 부회장 선출에 따른 이견을 해소하고 본회가 2018 년도 NCKPC 총회 준비 책임을 맡는 사안 등을 심도있게 논의하여 해결점에 이르렀습니다.
은퇴목회자 위원회는 지난11월 팬션 세미나를 개최한 일과 여름 수양회 참가한 일을 보고해 주셨습니다. 남여선교회는 각각 재정비를 위한 총회를 갖고 임원진을 구성했고 (남선교회장: 심재문 장로님, 여선교회장: 전미경 집사님) 여름 수양회 지원건과 비젼 컨퍼런스에 회원 다수 참석한 경과를 보고해 주셨습니다.
특별히, 남가주/하와이대회 KPC는 대한 예수교장로회(통합) 전주노회와 자매결연 협약을 지난10 월 전주 노회석상에서 정식으로 체결되었음을 보고하였습니다. 2017 년도에는 본회와 전주노회 회원간에 방문 교류가 활발히 진행되리라 믿습니다. 특별 사항으로는 새로이 Synod of Southern California and Hawaii 서기/총무로 선출받은 홍명의 목사님을 소개하고 환영한 일입니다 .
남가주/하와이 대회 KPC는 새임원진을 중심으로 명년도에는 더욱 알찬 사역과 프로그램을 시행할 계획을 세워 산하 지교회들을 섬기며 지도력 개발에 역점을 둘 것입니다. 그리고 명년 서울에서 개최되는NCKPC총회 참석과 후원을 위한 방안을 모색할 것입니다.
남가주/하와이 대회 KPC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영호 목사 드립니다.
2016년 12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