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영 목사님 안수식 및 위임식
할렐루야!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Georgia 주 아틀란타 소재 베다니 장로교회(담임 최병호 목사님)에서 지난 11월 6일(주일)에 베다니 장로교회 창립 35주년을 맞이하여 허성영 전도사님의 목사 안수식 및 위임식을 거행하였습니다.
이날 안수식은 대서양 한미노회 주관으로 3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1부 예배는 남윤상 목사님께서 “기름부음을 받는다는 것”(삼상 16:13)이라는 제목으로 은혜로운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남윤상 목사님의 사회로 진행된 목사안수 및 위임식은, 최병호 목사님과 김범수 목사님께서 문답과 서약순서를 인도해 주셨습니다. 최병호 목사님께서 안수기도를 하셨으며, 남윤상 목사님께서 안수선포를 해주셨습니다.
특별히 이날 안수식에는, 한국 실로암 안과병원장이신 김선태 목사님과 관현맹인 전통예술단이 참석하여 축사와 축가를 해주셨습니다. 축사를 맡으신 김선태 목사님은 “자기를 부인하고, 주님의 십자가를 지고 목사의 길을 따르면 하나님께서 책임져 주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어 세종대왕이 창단했던 관현맹인 전통예술단이 아름다운 전통악기 연주와 찬양으로 안수 및 임직을 축하하였습니다.
안수식은 대서양 한미노회 소속 목회자들이 안수위원으로 섬겨주셨으며, 조문길 목사님과 이내용 목사님과 최명배 목사님과 김대왕 목사님께서 권면을 해주신 후에 허성영 목사님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습니다.
허성영 목사님 안수식과 위임 예배순서를 맡아주신 목사님들과 장로님 그리고 사랑의 애찬으로 섬겨주신 베다니 장로교회 최병호 목사님과 교인 여러분 그리고 섬겨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나라를 꿈꾸며, 성령 하나님과 함께 미래를 열어 나아가기 원하는 베다니 장로교회와 허성영 목사님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놀라운 일들이 이루어지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6년 12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