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성탄을 맞이하면서 예수님과 함께 성탄의 기쁨과 평안을 누리게 되시기를 소원합니다.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이사야 43:19)
어느새 2016년도 다 저물어 갑니다. 다사 다난했던 한 해였지만 주님께서 함께 해주시고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신 은혜의 한 해였습니다.
특별히, 새해에는 하나님께서 NCKPC를 통하여 어떤 하나님의 꿈과 비전을 이루어 가실까 기대하며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그동안 사랑과 기도로 섬겨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매일 아침마다 1시간 이상 건강 운동을 하시는 올해 95세 되신 아버님과 87세의 고령에도 성경을 영어로 필사하시며 아직도 아들에게 Best Cook 으로 섬겨주시는 어머님은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십니다.
그동안 Portland, Oregon 에서 살던 아들 David과 드디어 의대를 졸업하고 내년 1월에 둘째 아이를 출산할 예정인 며늘 아이 Wonita는 지난 10월에 Tacoma, Washington 으로 이주하여 바쁘고요, 이제 겨우 기저귀를 떼고 으시대는 세살된 손자 Grant도 잘 자라고 있습니다. 토론토 중국교회에서 지난 3월에 목사 안수를 받은 사위 Paul과 3손녀를 Home Schooling 하며 교인섬기느라 애쓰는 딸 Lis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요사이, 손자를 남편보다 더 챙기는 아내가 섭섭하기는 하지만, 그동안 교인들과 자녀들과 남편을 섬기며 애쓰다 어느새 4손주의 할머니가 되어 버린 제 아내는 여전히 사랑스럽습니다. 그래도 정인씨가 최고라고 칭찬해 주는 아내가 있어서 행복합니다.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우리에게는 미래가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미래를 준비하시고 새 일을 행하시는 성령 하나님이 계십니다. 우리의 미래는 이미 정해진 것이 아닙니다. 성령 하나님과 함께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새해에는 광야에 길을 내시고 사막에 강을 내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우리 앞에 시온의 대로를 열어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성탄의 주인이신 예수님과 함께,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6년 12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