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지역 청년연합 수련회
할렐루야!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국내선교회에 속한 학원도시 목회연구회 (회장: 이명구 목사님) 주관으로 중부지역에 속한 미국장로교 한인교회 청년들을 위한 제 1회 “중부지역 청년연합수련회”가 11월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깊은데로’ (눅5: 1 – 11)라는 주제로 최병호 목사님 (베다니 장로교회)을 주제강사로 그리고 안영수 목사님 (포트웨인제일 장로교회), 김형주 목사님 (인디애나폴리스 한인장로교회) 허성영 목사님(베다니 장로교회 부목사)을 세미나 강사로 모시고 Indiana 주의Trafalgar 에 위치한 FFA Leadership Center에서 총 46명의 청년들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내년(2017년)에는 '예수님을 통한 사랑발견'(은혜)를 목표로 삼고 수련회를 개최하려고 합니다. “하나님 나라를 위한 예수님 제자들의 수련회”에 우리의 희망이요 미래를 열어나갈 청년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제 1회 “중부지역 청년연합수련회”를 위하여 헌신적으로 수고해 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바쁜 사역가운데, 큰 은혜의 말씀으로 섬겨주신 최병호 목사님과 안영수 목사님, 김형주 목사님, 허성영 목사님 그리고 국내선교위원회(위원장: 최병호 목사님)와 NCKPC에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6년 11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