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총회장/부총회장과 관련된 변동 사항
샬롬! NCKPC 회원 여러분께 올립니다.
NCKPC 45회 총회에서 선출되신 부총회장 이귀호 장로님과 최병호 목사님께서 NCKPC 화합과 일치를 위하여 지난 8월 22-24일 달라스에서 열린 임원회에서 제46회 총회장 입후보 출마를 자진 사퇴하셨습니다.
두분의 부총회장님들을 다시 정기총회에서 선출해야 되나, 현실적으로 총회를 다시 모이기 힘든 상황입니다. 결국 임원회가 증경회장님들의 조언을 듣고 현실과 회칙을 감안하여 다음과 같은 결정을 했습니다.
임원회는 2017년 총회장을 제 2지역인 Alaska/Northwest 대회, Pacific 대회, Rocky Mountains 및 Southwest 대회에 총회장 후보 추천을 의뢰하고, 제 1지역인 Southern California & Hawaii 대회에 부총회장 후보 추천을 의뢰하기로 하였습니다.
2018년 NCKPC 총회는, 제 1지역 Southern California & Hawaii 대회 지역에서 섬겨주시며, 준비위원회 구성을 내년 한국 총회에서 발표할 수 있도록 의뢰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7년 제 46차 정기총회 준비위원장은, 총회장 후보를 추천하는 제 2지역 Pacific 대회, Alaska/Northwest 대회, Rocky Mountains 및 Southwest 대회가 상의/결정하여 임원회에 추천하는 분에게 맡겨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두주 전에, 제 2지역에 속한 각대회가 의논하는 가운데, 내년도 NCKPC 총회장 입후보자로 지선묵 목사님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어려운 상황 가운데, 임원회가 심사숙고하여, 최선을 다하여 섬기고 있사오니 이해해 주시고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2017년 총회장 입후보 출마를 사퇴해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2017년 46회 총회가 열리는 순간까지 부총회장님으로서 계속 섬겨 주시는 최병호 목사님과 이귀호 장로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내년 제 46회 NCKPC 정기총회 및 전국대회에 함께해 주시고, 총회를 통하여 회개와 변화와 회복의 역사가 체험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6년 10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