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배 목사님 은퇴 축하 Reception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The Racial Ethnic & Women’s Ministries 에서 주최하는 김선배 목사님의 은퇴 축하 Reception이 지난 6월 17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Portland의 Doubletree by Hilton 호텔에서 성대하게 진행되었습니다.
김선배 목사님을 사랑하는 여러분들께서 지난 28년동안 한인교회를 위하여 신실하고 희생적으로 섬겨주신 김선배 목사님께 감사하며 축하하는 가운데 석별의 정을 나누었습니다.
특별히 대한예수교장로회 사무총장 이홍정 목사님께서 “평화의 사도”라는 문구가 새겨진 Stole 을 전해주셨고 포틀랜드 한인교회 목회자 여러분들께서 준비하신 선물과 여러 목사님들께서 보내주신 사진과 감동의 글을 Memory Book으로 만들어 전해드렸습니다.
특별히, 김선배 목사님 은퇴 축하를 위하여 수고해 주신 총회 강효진 간사님과 Racial Ethnic & Woman’s Ministries의 Rev. Rhashell Hunter 그리고 섬겨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김선배 목사님, 그동안 한인교회와 목회자들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섬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밴쿠버 한인장로교회에서 주일 예배
6월 19일 주일 아침에는 총회에 참석하신 여러 총대님들과 함께 밴쿠버 한인장로교회에서 주일예배를 드렸습니다. 김선배 목사님께서 “복음에 빚진 자”라는 제목으로 은혜로운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예배 후에, 풍성한 사랑의 애찬으로 섬겨주신 밴쿠버 한인장로교회 지선묵 목사님과 교인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김춘자 목사님 은퇴 축하 Reception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Congregational Ministries Publishing 에서 주최하는 김춘자 목사님의 은퇴 축하 Reception이 6월 22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Hilton Portland & Executive Tower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김춘자 목사님을 사랑하는 여러 동역자들이 지난 9 년동안 한인들을 위하여 꾸준히 꼭 필요한 교재와 자료들을 계발해 주시고 출판해 주신 김춘자 목사님께 감사하며 축하하는 가운데 석별의 정을 나누었습니다.
김춘자 목사님 은퇴 축하를 위하여 수고해 주시고 섬겨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김춘자 목사님, 그동안 한인들을 위하여 겸손하게 귀한 교재들을 많이 소개해 주시고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김선배 목사님, 김춘자 목사님과 함께 해 주시고 시온의 대로를 활짝 열어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6년 6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