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USA 총회장 후보들에 대한 정보
샬롬! NCKPC 회원 여러분께 올립니다.
총회에서 보내드리는 중요한 문서를 한글로 번역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아래의 글은, PCUSA 총회장 후보들의 정보에 대한 정서기의 성명서 입니다.
http://www.pcusa.org/resource/2016-moderatorial-candidates-handbook-kor
2016 Moderatorial Candidates Handbook
친애하는 총대 및 자문 대표 위원들에게
총회 매뉴얼에 설명되어 있는대로, 정서기가 지니는 책임 중의 하나는 총회장 후보들의 정보를 총대들과 자문대표들에게 전자 방식들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올해는 공동 총회장 후보로 두 팀이 지원했습니다.
이 책자는 2016년 제 222차 총회에 공동 총회장으로 나서는 모든 후보자들에 대한 다음과 같은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사진, 간단한 자기 소개, 이 직분으로 부름 받았다는 자신들의 소명 의식, 후보자들에 대한 관할권을 지니는 노회에 의한 서면 진술 (만약 노회가 그/녀를 노회에서 승인했다면), 정서기에 의해 작성된 질문들에 대한 후보자들의 대답.
후보자들은 제한된 서면 공간 내에 그들의 자료들을 어떻게 배치할 지를 선택했습니다.
2016년 6월 18일 토요일 저녁, 총회 전체 회의가 진행되는 동안에 공동 총회장들에 대한 투표가 있을 것입니다. 선거 과정은 정관H.1.b(4)에 따라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6월 18일 토요일 오전 8시에서 11시까지, 공동 총회장 후보자들이나 그들을 대표하는 자들이 총대들과, 자문 대표들, 그리고 그외 관심있는 사람들을 만나는 장소가 오레곤 컨벤션 센터의 pre-function A 구역(전시장 입구 바깥쪽)에 마련될 것입니다. 칸막이 방들이 제공되며, 그 안에 정보를 전시하거나 배포할 수 있습니다.
총회를 위해서 준비하고 계속 기도하시는 분들께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주안에서,
Gradye Parsons
미국 장로교 총회 정서기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6년 6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