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동 목사님께서 아시아 태평양계 미국인 문화 유산의 달 롤 모델 수상
애틀란타 광야교회를 섬기시는 유희동 목사님께서 애틀란타 지역 한인 community에서 인정하는 아시안계 롤 모델 (role model)로 선정되어 지난 4월 19일 애틀란타 한국텔레비젼 방송국(Korean Television Network TV)에서 태평양계 미국인 문화 유산의 달 롤 모델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5월은 아시아 태평양계 미국인 문화 유산의 달 (AAPI)입니다. KTN 미디어는 이를 기념하고자 아시아 미국인으로서 용기있고 바른 생활태도로 누구에게나 모범이 되는 이로 인정받는 분에게 롤 모델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장로회 신학대학과 영국글라스고우 대학원에서 상담학을 공부하신 유희동 목사님께서는 애틀란타 광야교회 담임 목사로 섬기시면서 교회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전반에 걸쳐 이민자들의 문제들을 상담하는 보람있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으며 아울러 통역 및 번역가로도 활동하고 계십니다.
유희동 목사님께서는, 지난 7년동안, 애틀란타의 믿는자들 뿐만 아니라 믿지 아니하는 분들을 위해 꾸준하게 부부상담, 심리상담 신앙상담 및 특별히 우울증으로 고생하는 한인들을 섬겨주셨습니다.
힘들고 어려우신 분들이 낙심하지 아니하고 칠전팔기로 일어 설 수 있도록 섬겨주신 유희동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유희동목사님의KTN 방송국과의 인터뷰동영상을 보내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vRU7DGziwI&feature=youtu.be
유희동 목사님의 귀한 사역을 통하여 복음이 전파되며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어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6년 5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