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도시 목회자 컨퍼런스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학원도시 목회자 컨퍼런스가 4월 18일(월)부터 20일(수)까지 마이아미 한인장로교회와 수양관에서 NCKPC 국내선교위원회(회장: 최병호 목삼님) 주관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김선배 목사님께서 귀한 개회 예배 설교 말씀을 전해주신 후에, 함종헌 목사님의 인도로 ‘학원도시 목회의 역사”를 발표하며 각자 자기 소개와 교회 소개와 목회를 소개하며 목회의 아픔과 기쁨을 서로 나누며 화기애애한 가운데 진한 친교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화요일 오전에는 임성철 목사님께서 “학원도시 목회를 위한 설문조사 결과 발표”를 하며 급변하는 상황에서 학원 목회의 중요성과 앞으로 학원 목회를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귀한 자료들을 제공해 주셨습나다. Attachment로 보내드리는 귀한 자료를 읽어 보시고 학원목회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화요일 오후에는, Fort Lauderdale 비치에서 Volley Ball을 하면서 격의 없이 마음껏 웃으면서 영육간에 회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에는 감택용 목사님의 인도로 “학원도시 미래의 전망”이라는 귀한 강의가 있었고 저녁 늦게까지 많은 대화를 하며 하나님께서 주신 학원목회의 비젼을 나누며 넷트워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요일 오전에는, 최병호 목사님께서 “나는 이렇게 목회한다”는 강의를 통하여, 새 시대 목회를 향한 다양한 실천 목회 아이디어와, 30년 목회에서 검증된 소중한 목회자료를 공개하며 나누어 주셨습니다.
내년도 학원도시 목회자 컨퍼런스 모임은 김동영 목사님께서 시무하시는 콜럼비아 한인졍합장로교회 수양관에서 2017년 2월 20부터23까지 개최키로 잠정적으로 결정하며 이별의 아쉬움을 나누었습니다.
학원 목회를 위하여 꼭 필요한 귀한 말씀들을 강의해주신 함종헌 목사님과 임성철 목사님과 김택용 목사님과 최병호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학원도시 목회자 컨퍼런스를 위하여 섬겨주신 회장 이명구 목사님과 임원 여러분과 첨석하신 여러분, 특별히 귀한 장소와 음식과 Ride로 섬겨주신 마이아미 한인장로교회 주용성 목사님과 교인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6년 4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