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서양대회 여선교회 기도회
남대서양대회 여선교회 기도회가, 아틀란타 인근의 알파레타에 위치한 다니엘 기도원(원장: 은호기 장로님)에서 2016년 2월14일부터 2월 15일까지 한빛장로교회 담임목사님으로 섬기시며 남대서양대회 KPC 부회장이신 이문규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33분들이 모여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첫째날에는 "예수의 옷에만 손을 대어도" 그리고 이튿날에는 "감사의 레시피"라는 제목으로 간절한 간구가 필요하다는 귀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번 남대서양대회 여선교회 (회장: 김철실 선교사님) 기도회에는 Georgia 주와 South Carolina 주와 Florida 주 등에서 섬기시는 여성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인 귀한 기도 모임이었습니다. 특별히, 이번 기도회의 헌금은 조지아 주의 스미스 주립 교도소에 전액 쓰여질 예정입니다.
남대서양대회 여선교회 기도회를 위하여, 대표기도로 동참해 주신 아틀란타 연합장로교회 최초로 여성사역위원장이시요 남성이신 이명근 장로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먼거리에서 장시간을 운전하고 오신 펜사콜라 장로교회, 잭슨빌 한인장로교회, 콜롬비아 연합장로교회, 콜럼버스 한인장로교회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남대서양대회 여선교회 기도회를 위하여 섬겨주신 회장 김철식 선교사님과 임원들 그리고 아틀란타 연합장로교회와 한빛장로교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PCUSA 교단과 NCKPC와 미국과 대한민국과 교회들을 위하여 기도하면서 서로 교제하며 뜨거운 기도의 시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7년 2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