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서부 한미노회 남녀선교회 주관 사은의 밤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중서부한미노회 (회장: 송금섭 목사님) 소속 남녀선교회 연합회 (회장: 송찬섭/김주진 장로님) 주관으로 2015년 12월 14일 노스브룩 대동각 식당에서 제13회 목사님 부부 초청 “사은의 밤” 행사가 80여명의 목사님 부부와 남녀선교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되었습니다..
1부 예배는, 곽길수 장로님의 사회로 송찬섭 장로님의 환영 인사와 김주진 장로님의 기도와 이종형 목사님의 은혜로운 설교 말씀과 신현정 목사님의 축도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만찬 후에, 제27차 모국 방문 미주 기독학생 방문 보고와 친교 시간으로 화기애애한 가운데 사은의 밤을 마쳤습니다.
중서부 한미노회 회장, 송금섭 목사님은, 목사님들을 초청하여 사은의 밤 행사를 준비해 주신 남녀선교회에 감사드리며,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더욱 더 충성하는 목회자들이 되겠다고 다짐하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남선교회 회장, 송찬섭 장로님은, 사은의 밤을 위하여 섬겨주신 여러 교회와 남녀선교회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한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지난 13년동안, 사은의 밤으로 시카고지역 목사님 부부들을 위로해 주시고 섬겨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너희 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 줄을 우리는 확신하노라.”
(빌립보서 1:6)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6년 1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