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장로교 여성목회자협회 송년모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한인 장로교 여성목회자협회, KPCWA(Korean Presbyterian Clergy Woman Association) 송년 모임이 아틀란타 주위에 위치한 둘루스 소재 빅토리아 기독대 강당에서2015년 12월 27일 오후 4시에 있었습니다.
1부 예배는, 아틀랜타 연합장로교회 정인수 목사님께서 “여성목회자들을 통하여 아틀랜타에 변화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바란다”는 은혜로운 말씀을 전해 주신 후에, 초대 여성목회자 회장으로 섬겨주신 한은총 목사님께서 “지난 1년간 여성목회자 회원들이 다양한 재능과 연합된 힘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는 격려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어 저녁 만찬 후, 친교의 시간을 통하여, 찬양과 율동, 게임, 나눔의 시간 등으로 화기애애한 가운데 송년 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2014년 12월에 설립된 KPCWA(Korean Presbyterian Clergy Woman Association)는 PCUSA 한인여성 목사님, 전도사님, 신학생들의 모임으로, 서로의 삶과 사명, 은사를 나누고 계발하여 지역 사회에 유익한 봉사와 하나님께 영광돌리기 위한 귀한 모임입니다.
특별히, 2016년에 KWCWA를 섬겨주실 신임 회장단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장에 박한옥 목사님, 부회장에 이은조 전도사님, 제 1총무에 김정희 전도사님, 제2 총무에 신수정 전도사님, 서기에 박선희 전도사님, 회계에 장효진 전도사님이십니다. 지난 1년동안 섬겨주신 초대 회장 한은총 목사님과 임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6년 새해에, 새 임원 여러분들을 통하여 성령의 새 바람이 일어나게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여성 목회자 송년모임을 위하여 여러 가지로 섬겨주신 임원 여러분들과 정인수 목사님, 최병호 목사님, 김삼영 목사님 그리고 동참해 주신 여성 목회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날 일을 기억하지 말라.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사 43:18-19a)
2016년 새해에는, 하나님께서 NCKPC 를 통하여 새 일을 행해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6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