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성탄을 맞이하면서 예수님과 함께 성탄의 기쁨과 평안을 누리게 되시기를 소원합니다.
지난 20여년 동안 교회와 NCKPC를 섬길 수 있는 축복을 허락해주시고 지난 세월 동행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벌써 또 한 해가 지나갑니다.
내년에 이룰 사역들을 준비하면서, 벌써부터 하나님께서 저희 NCKPC를 통해 어떤 꿈과 비전을 이루어 가실까 기대하며 설렘니다. 하나님! 주님께 쓰임받는 은총을 누리게 해주세요. 열심히 기도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해 87세되신 어머님은 건강하시고요, 아들 입에 딱 맞는 음식 솜씨 또한 여전하구요. 93세 되시는 아버님은 요사이 새카만 머리카락이 나온다고 회춘의 기쁨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Portland, Oregon에 사는 아들 David은, 공부하는 며느리를 섬기며 두살 된 손자 Grant를 키우느라 버겨워하지만 내년 10월에 며느리가 의사가 될 것을 기대하며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Toronto, Canada에 사는 세 딸의 엄마가 된 딸 리스는, 내년에 안식월을 3개월이나 갖게 되었다고 감사하며 남편의 목사안수를 위해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요사이 주름진 얼굴을 커버하기 위해 열심히 변장하는(?) 아내에게 그동안 너무 고생시킨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그러나 요즘 손자 손녀 사랑하는 재미에 푹 빠져서 남편에겐 좀 별로인 것 같아 서운하기도 하지만 여전히 사랑스럽습니다
한해동안, 저희 가정과 NCKPC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사랑으로 섬겨주신 여러분을 생각할 때마다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이 저에게는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보라! 내가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오늘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 (눅 2:10b-11)
아 참! 이사를 했어요. 새 주소는 327 S 295th Place, Federal Way, WA 98003 입니다.
2015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신정인 목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