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재 목사님 안수와 부목사 위임식 및 직분자 임직 예배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Georgia 주 스와니에 위치한 예수 소망교회 (담임: 박대웅 목사님)에서 11월 29일 주일 오후 5시에 김선재 목사님 안수와 부목사님 위임식 및 직분자 임직 예배를 드렸습니다.
김삼영 목사님 (새롬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임직 예배는 조진영 목사님 (조지아 장로교회)의 대표 기도 후에 이내용 목사님 (라그랜지 한인장로교회)께서 “거짓 증인이 되지 말자”라는 제목으로 은혜로운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박대웅 목사님의 인도로 김선재 전도사님의 목사 안수식과 더불어 김선재 목사님을 예수 소망교회 부목사님으로 위임하며 “말과 행동에 있어서 무엇을 하든지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위해 살기 바란다” 는 귀한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이원걸 목사님 (버밍햄 장로교회)께서, 하나님과 소통하고 교인들과 소통하는 목사님이 되라는 권면의 말씀을 해주셨고, 김선재 목사님께서 사랑안에 거하는 목사가 되어 하나님의 말씀으로 교인들에게 소망을 전하는 겸손한 목사가 되겠다는 답사를 해주셨습니다.
직분자 임직 예배를 통하여, 최병호 목사님 (베다니 장로교회)께서 직분자는 좋은 것을 사역자와 함께 나누고 마음을 다하여 교회 사랑하기로 작정하라는 간곡한 권면의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이날 안수 집사님과 권사님으로 임직을 받으신 여러분들은, 박진 안수집사님 그리고 정성옥, 김인희, 이정, 김주희, 오정희, 이신은, 홍현숙, 유재순, 조혜숙 권사님이십니다.
김선재 목사님 안수와 부목사 위임식 및 직분자 임직 예배 순서를 맡아주신 목사님들과 장로님 그리고 사랑의 애찬으로 섬겨주신 예수 소망교회 교인 여러분들과 박대웅 목사님과 수고해 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나라를 꿈꾸는 예수 소망교회와 박대웅 목사님 그리고 김선재 목사님을 통하여, 가슴을 뛰게하는 놀라운 영성운동이 전개되며 땅끝까지 이르러 영혼을 구원하고 생명을 살리는 역사가 일어나게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5년 11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