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북미 한인교회협의회 (KPC) 총회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서북미 한인교회협의회 (KPC) 총회가 11월 10일 (화) 저녁 6시에 Washington 주의 시애틀 명성교회 (담임: 김병규 목사님)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식사 후, 저녁 예배 설교는, 김병규 목사님께서 다니엘 10장 10절-12절 말씀, "하나님을 감동시키는 힘"이라는 제목으로 간증과 은혜의 말씀을 전해 주신 후에, 타코마 제일교회 담임 이경호 목사님 인도로 성찬 예식을 거행하였습니다.
예배 후, 총회에서 선출한 서북미 한인교회협의회를 섬기시는 KPC신임 회장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장에 박근범 목사님 (브레머튼 한인장로교회), 부회장에 이경호 목사님 (타코마 제일장로교회)과 박의동 장로님 (형제교회), 총무에 김병규 목사님 (시애틀 명성교회), 서기에 노광현 목사님 (퓨알럽 연합장로교회), 회계에 김영희 장로님 (시애틀 명성교회) 이십니다. 지난 1년동안 섬겨주신 회장 강성림 목사님 (평안교회)과 임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새 임원 여러분들을 통하여 서북미 지역에 성령의 새 바람이 일어나게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그동안, Alaska-Northwest 대회 KPC를 위하여 섬겨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서북미 한인교회 협의회 총회를 위하여 수고해 주신 임원 여러분들과 사랑의 애찬으로 정성껏 섬겨주신 시애틀 명성교회 교인들과 김병규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5년 11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