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교회 선교부흥회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베다니 장로교회 (최병호 목사님) 가 창립 34주년을 맞이하여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개척교회 선교 부흥회를 개최했습니다. 개척교회 부흥 선교회의 강사님으로는 박연익 목사님 (윌밍톤 장로교회), 전영철 목사님 (뉴비전교회), 임낙길 목사님 (발도스타 장로교회), 김세준 목사님 (갈릴리 장로교회), 조흥석 목사님 (조지아 크리스챤대학), 김삼영목사님 (새롬교회) 께서 섬겨주셨습니다.
개척 교회의 눈물겨운 애환을 함께 나누며, 함께 은혜받고, 개척 교회와 목회자들을 위하여 기도하며 후원하는 은혜와 감동이 차고 넘치는 집회였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헌신적으로 섬기시는 이민 교회 개척 목사님들은 이 시대 최고의 선교사라는 사실을 새롭게 깨닫는 시간이요, 개척 교회 목사님들이 영적으로 육적으로 위로받고 재충전받는 은혜로운 부흥 성회였습니다.
개척교회 선교 부흥회를 위하여 사랑으로 정성껏 섬겨주신 아틀란타 베다니 장로교회 교인들과 국내 선교 위원장, 최병호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는 받으실만한 향기로운 제물이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한 것이라.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빌 4:18 b-19)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5년 11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