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header.jpg

  • 결혼 정의 수정에 관한 NCKPC (미국장로교 한인교회 전국총회행동 결의문

 

지금까지미국의 37개주에서 Same Sex Marriage Right가 통과되었지만앞으로 6월 말이 되면미국 50개주가 다 통과하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위기의 때에, 2014년 10월 26일  John Knox 500 주년 기념 주일을 마지하여, NCKPC 지도자들이 1027()에 Louisville 총회 본부 Chapel에서 기도회로 모여서 먼저 우리 자신들이 하나님 앞에서 회개하며이렇게 어두운 상황가운데서 세상이 빛과 소금의 직분을 감당하게 해 달라고 통성으로 울부짖으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구했습니다.

 

지난 2015 3 9일에, NCKPC 임시 임원회가, Teleconference 로 모여동성결혼에 관한PCUSA 헌법 통과에 대비한 신학적이고 목회적인 NCKPC 의 입장과 선언문을 준비하기 위한 실행 Team을 구성하여 그 내용을 제 44 NCKPC 총회에 상정하기로 하며실행 Team을 구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몇 개월동안기도하는 가운데, “결혼정의 수정안 통과에 대한 NCKPC특별 대책 위원회 보고서를 작성하였습니다. (Attachment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2015 6 18 44 NCKPC 전국 총회 때 “결혼정의 수정안 통과에 관한 NCKPC (미국장로교 한인교회 전국통회행동 결의문을 통과하여 동성결혼을 불허하였습니다.

 

Attachment 로 보내드리는 대책위원회 보고서와 결혼정의 수정안 통과에 관한NCKPC (미국장로교 한인교회 전국통회행동 결의문을 잘 읽어 보시고교단 안팎에서 일어나는 왜곡된 편견에 적극대응하며선교적 교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5 6월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