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장로교회 제8대 임무영 담임목사 위임 감사예배

 

할렐루야! 올해로 창립 53주년을 맞는 한미장로교회는 2017년4월2일 오후 4시 제8대 담임목사님으로 임무영 목사님을 위임하는 예배를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드렸습니다.  

 

노회 총대님들 및 위임 위원들과 함께

 

장로님들 및 교역자 여러분과 함께

 

Midwest Korean American Presbytery(중서부 한미노회) 주관으로 진행된 위임식은 1부 예배로, 박정호 목사님의 사회, 박인혁 목사님의 기도, 이철원 노회장님의 설교와 한미교회 연합 성가대의 찬양으로 진행 되었고 이어서 절차에 따라 진행된 위임예식에서 담임목사와 성도들에 대한 권면의 순서를 맡아주신, 시카고 한인교회 원로목사님이신  이성걸 목사님과 한국 은행동 교회 담임 목사님이시자 임무영 목사님의 아버님이신 임창희 목사님의 권면의 말씀은 참석한 모든 성도님에게 많은 감명과 믿음 생활에  큰 도전을 주었고, 직접참석은 못하셨지만 영상으로 축하의 멧세지를 보내주신 많은 목사님들, 그리고 직접 참석하셔서 순서를 맡아 주시고, 축하해 주신 노회 총대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임무영 목사님의 축도로 순서를 마치고 한미교회 성도님들이 정성껏 마련한 만찬을 나누며 새롭게 시작하는 임무영 목사님의 사역을 축하하였습니다.

 

임무영 목사님의 사역과 한미장로교회를 위해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인 목사 드립니다.

2017년 4월 3일

한미장로교회 제8대 임무영 담임목사 위임감사예배 040317.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