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두라스 권영갑 선교사님 3월 선교보고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주님의 십자가를 묵상하는 사순절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부활의 기쁨이 있기까지  나에게 주어진 십자가를 주님과 함께 지고 가기를 기도드립니다.

 

온두라스 복음 태권도 동역자되시는 존경하는 목사님과 사랑하는 모든 성도님들 그동안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부활을 알리는 봄이 완연한  4월입니다. 

3월 한달 동안 온두라스 복음 태권도 선교를 위해 새벽마다, 때마다 눈물과 마음으로 기도해 주신 동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기 온두라스는 일년중에 가장 더운 여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공장이 거의 없어 미세 먼지가 많지 않은 곳인데 여름과 함께 사탕수수 추수를 하는 기간입니다.  그래서 온 산천이 사탕수수 잎을 태우는 연기로 가득차 마치 한국의 미세 먼지가 뭔지 알 것도 같습니다.

    

  3월 초에 미국 아틀란타에서 유영준관장님이 오셔서 리더자 특별훈련과 저희 학교 태권도 학생들 태권도 품새, 그룹 품새, 높이 뛰기 발차기 시합이 있었습니다. 항상 자비로 온두라스와 과테말라에서 제자들을 훈련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모든 메달을 준비하여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보람되고, 시합을 통하여 건전한 경쟁을 하여 태권도 실력이 더 잘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학기가 시작된 후 첫번째 시험과 고난주간 휴가를 맞이하여 분주한 모습입니다.

저희들이 사역하는 뻬를라 울루아 중고등학교가 이번 3월에 개교 37년이 되었습니다.  우리 태권도 팀이 특별 시범을 하여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도날도 교장이 은퇴하고 전에 교감으로 있던 오비디오 께사다(Obidio Quesada) 교감이 새로운 교장으로 부임하였습니다.  저희와의 관계도 계속 잘 유지되고 새로운 교장으로 일하면서 학교 모습도 많이 변화되고 있습니다. 또 학교에서 저희 태권도 선교비전센타에 전기 시설을 약속하였습니다. 여기도 선거철을 맞이하여 비교적 빠른 시일안에 이루어질것 같습니다. 함께 사역을 계속 이어갈 새로운 교장선생님과 선교센터의 전기시설을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올해는 태권도 리더자 모임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금요일 오후 1-3시, 토요일 오후 1-3시에 모여 태권도와 리더자 훈련, 성경공부등을 훈련하고 있습니다.

   

  한국 박명하 선교사님이 선교하시는 마라뇽 호산나학교에서 새학기 태권도 훈련이 시작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학국 배재대학에서 선교훈련을 온 박도용형제가 와서 태권도 훈련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프로그래소 지역에 있는 5개 교회에서도 복음 태권도 선교 사역이 계속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프로그래소 지역에 있는 대학에서 교육대학 학생들에게 한국,미국,푸에르토리코 교육 시스템을 비교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미래 지역 교사들이 될 사람들에게 복음 태권도 선교와 한국 교육제도를 소개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봄소식이 들려오는 4월달입니다. 고난주간과 부활절이 있는 기간입니다. 십자가의 고난을 통한 부활의 아름답고 향기로운 열매맺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새로운 4월 한달동안 온두라스 복음 태권도 선교 동역자님들의 교회와 가정과 사역들에게 복된 주님의 축복이 있으시기를 온두라스 모든 학생들과 함께 기도합니다.

주님과 함께 샬롬

 

푸른광야 온두라스에서

복음과 태권도로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고, 교회를 세우고,믿음의 리더자를 세우는

권영갑, 미숙, 승휘, 서휘 선교사 가족올림

 

2017년도 4월 복음 태권도 선교사역에 기도 제목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1. 2017년 한해 동안 기도의 능력과 비전이(딤전4:8-9,15) 사역 곳곳에 넘쳐나기를

2. 복음 태권도 선교센타 전기 공급과 나머지 공사들이 빨리 진행되게

3. 뻬를라 울루아 중학교 1, 2, 3학년, 고등학교 1학년 (성경, 한글, 태권도) 잘 진행되게

4. 복음 태권도 리더자들이 신앙과 태권도를 잘 전수할 수 있도록

5. 산 마누엘 교회, 센트로 아메리카 교회, 산 띠아고 교회 학생 훈련(성경,태권도)

6. 복음 태권도 사역을 하는 뻬를라울루아 중고, 하이메, 호세 세실리오, 호산나 초등학교를 위하여.

7. 함께 동역하는 유영준관장님과 김호석 사범님을 위하여

8. 복음 태권도 학생지도자

*대학생-오시리스, 알레한드라, 오글라

*고등학생-마일린, 그레비, 하비에르, 스웰렌, 산드라,

*중3- 하롤, 에릭손, 로니, 난시, 메르시, 아나, 마리아

*중2-엑또르, 다니엘, 나운, 신디, 켄시, 가브리엘라

*중1-마이노르 위하여

9. 2017년 여름 단기선교에 참여하는 교회와 학교, 현지 교회를 위하여

10. 일대일 학생-성도 선교후원 운동을 위하여 (초등 -한달 10불, 중고등학생-20,대학생 50불)

11. 2017년 선교 계획(태권도 훈련, 목회자 계속교육, 교회건축등)을 위하여

12. 권영갑, 미숙선교사의 영성과 건강을 위하여

13. 자녀들을(승휘,서휘) 위하여 (믿음의 배우자 만나게, 비전을 위해)

 

온두라스 복음 태권도 후원안내

1) 미국: Metro City Bank - 계좌 이름: KoCoA Mission 061120686-2211407

2) 한국: 김진숙  농협 302-0617-3612-01 

3)연락처 : 이멜 ykweon@yahoo.com 

4)전화번호: (온.두)(504)9821-0849,(504)9938-0055  (미국) 1-404-324-8527

5)미국주소: 209 Plus Pkwy Nashville, TN 37217 Kweon, SeungHwi

온두라스 권영갑 선교사님 보고 040317.pdf